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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는 분통 터진다!’ 사연 받습니다.

이유미 | 2014.08.19 15:56 | 조회: 645 | 덧글보기(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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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는 분통 터진다!’ 사연 받습니다.


마트 갔다 닫힌 문에 좌절하고 돌아왔던 경험
이사한 날 마트가 문을 닫아 집안 정리를 미뤄둬야 했던 찜찜한 경험
아기 분유가 떨어졌는데, 마트가 문을 닫아 발을 동동 굴렀던 경험
부모님 댁을 방문하면서 마트가 문을 닫아 선물을 제대로 살수 없었던 경험
   ⁞
소비자는 원하는 물건을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살 권리가 있습니다.
대형마트 영업규제로 소비자 권리를 침해당했던 경험을 말해주세요.


소비자들의 사례를 모아, 국회에 보낼 계획입니다.
소비자들이 겪는 불편과 피해를 알리기 위해서요.


사연이 채택되신 분들께는 컨슈머워치 '에코백'과 프리덤팩토리 '머그컵'을 보내드립니다.

 

 


단, 거짓으로 작성하시면 안되요~

가급적 구체적으로 날짜와 장소까지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 분이 여러 사연을 보내주셔도 됩니다. (우리의 불편은 한번으로 끝난 적이 없으니까요)
분량은 상관없습니다.
성함, 연락처 꼭 기재 부탁드립니다.




공모 기간
8월 20일 ~ 9월 20일


공모 방법
1. 홈페이지에 게시
-프리덤팩토리 회원가입 후, 컨슈머워치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려 주세요


2. 이메일로 보내는 방법
-consumerwatch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3. SNS 이용 방법
-페이스북 컨슈머워치 페이지(https://www.facebook.com/consumerwatchk)에 남겨주시면 됩니다.


4. 문자 이용 방법
-010-9037-2651 문자로 보내셔도 되고, 카톡 친구 요청 후, 카톡 메시지로 보내셔도 됩니다.


문의 010-9037-2651, 컨슈머워치 사무국장 이유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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